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누구나 당뇨병 치료에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솔루션

카테고리 없음

by 팽이양날 2020. 6. 16. 01:31

본문


누구나 당뇨병 치료에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솔루션



생활방식을 바꾸기는 쉽지 않은데, 특히 성인 생활의 대부분을 일정한 방식으로 살아왔다면 더욱 그렇다.


하지만, 여러분이 당뇨병에 걸렸을 때, 여러분은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그러한 큰 변화를 일으키기 시작해야 할 것이다.


너의 고통을 처리할 수 있는 몇 가지 좋은 방법에 대해 읽어라.




어떤 음식들은 혈당 수치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반영하는 혈당 지수 등급이 지정되었다.


당뇨병 환자들은 항상 가능한 GI 수치가 가장 낮은 음식을 찾아야 한다.




당신의 일상적 당뇨병을 발전시킴으로써 당신의 삶을 단순화하라.


모든 장비를 가정과 직장의 같은 장소에 보관하여 응급 시 항상 어디서 치료를 받을 수 있는지 파악하십시오.


시험을 보는 루틴을 생각해내라, 이렇게 하면 당신은 각 단계를 잊지 않을 것이고 또한 당신이 밟고 있는 수준의 일지에 쓰여진 트랙을 기록하는 것도 잊지 않을 것이다.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수면무호흡증을 검사해야 한다.


자신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수면장애를 가능한 한 빨리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다.




섬유질이 풍부한 식단으로 바꾸면 당뇨병에 걸릴 위험을 줄일 수 있다.


가공식품과 흰빵 등 고혈당지수 식품은 당뇨병에 걸릴 위험을 높일 수 있으므로 식단에서 이러한 식품을 제거하고 통곡식으로 대체해야 한다.


전곡류 식품이 당뇨병을 예방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라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저혈당이라면 설탕이 든 음식이나 껌을 끊임없이 지니고 다녀야 한다.


언제 공격의 시작을 느낄지 모르기 때문에 항상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아침을 먹지 않았다면 이것은 특히 사실이다.


식사를 거르면 당신의 몸이 설탕을 갈망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당뇨병 환자가 조깅을 하거나 운동장에서 운동하는 등 비용 효율적인 체중 감량 방법이 다양하다.


여러분이 운동하는 것을 돕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일상 생활용품들, 예를 들어 물웅덩이, 또는 음식 깡통 등이 있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 환자이고 시력에 문제가 있다면, 반드시 의사와 상의하라.


백내장, 녹내장, 당뇨병성 망막증은 조절되지 않은 당뇨병의 결과일 수 있다.


더 나쁜 시나리오는 실명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들을 잘 처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임신성 당뇨병에 대해 자책하지 마라.


그것은 임산부들에게 자주 발생하며 항상 예방할 수 없는 것이다.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자녀와 자녀의 좋은 점에만 집중하십시오.




낮은 판독치를 치료한 후 즉시 높은 포도당 판독값을 발견하면 지나치게 경각심을 갖지 마십시오.


섭취한 음식이나 음료와 과보정해서 생길 수도 있고 낮은 포도당 수치와 싸우기 위해 신체의 호르몬 반응이 될 수도 있다.


다음에 이런 상황에 처하게 되면, 식사를 하거나 술을 적게 마시도록 하고, 30분 후에 혈당을 다시 확인해라.




이것은 당신의 아기가 당뇨병에 걸릴 확률을 증가시킨다.


자신을 적절히 돌봄으로써 아이가 이 병에 걸리지 않도록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빨리 반응하는 인슐린을 복용하는 경우에는 식사 15분 전까지 복용하도록 한다.


이것은 처방하는 의사의 지시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빠른 작용의 인슐린은 혈당 수치를 유지하는 데는 상당히 효과적이지만, 각 사람에게 적절한 용량과 타이밍으로 제공되어야 한다.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식단에 칼로리, 설탕, 나트륨을 넣지 않고도 음식에 첨가할 수 있는 훌륭한 향신료가 시나몬이다.


계피는 또한 혈당 수치를 올리지 않고 다른 음식의 단맛을 끌어내는 데 도움을 준다.


시나몬이 포도당 수치를 감소시키는지 아닌지에 관한 연구는 서로 다른 결과를 보여주었다; 비록 계피가 포도당 수치를 감소시키지는 못하더라도, 그것은 여전히 사용하기에 좋은 향신료다.




흔치 않은 일이지만, 특정 당뇨병에 대한 치료법이 있다.


그것은 몇몇 심각한 생활방식을 바꾸는 것을 의미하며, 그러한 변화는 몇 달만이 아니라 평생이 될 것이다.


여기 팁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더 많은 것이 필요할 겁니다.


균형은 너의 책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