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아한 노화: 성공을 위한 몇 가지 팁

카테고리 없음

by 팽이양날 2020. 6. 16. 01:33

본문


우아한 노화: 성공을 위한 몇 가지 팁



대중문화는 풍부한 신화와 노화에 대한 차별을 만들어냈다.


사실은, 많은 사람들이 전보다 더 잘 늙고 활기차고 신나는 삶을 살고 있다는 것이다.


다음은 여러분이 잘 늙고 매 순간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대열에 합류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조언들이다.




나이가 들수록 더 중요한 것에 대해 걱정해야 하고 숫자에 대해서는 덜 걱정해야 한다.


나이, 키, 몸무게에 대한 집착으로 미칠 것이다.


의사의 일은 이런 것들에 대해 걱정하는 것이니, 무엇이 당신을 행복하게 하는지에만 집중하라.




레스베라트롤은 유익할 수 있다.


칼로리를 거의 섭취하지 않는 사람이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는 증거가 있다.


견과류와 포도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레스베라트롤도 같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


리베라트롤은 일본 매듭풀과 같은 식물의 뿌리 안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될 수 있다.


남아메리카의 관목인 세나 콰방굴라타의 뿌리에서도 발견할 수 있다.




제대로 먹는 것이 노화를 늦추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현명한 일이다.


식단에서 콜레스테롤, 지방, 트랜스 지방을 줄이고 많은 통곡물, 섬유질, 신선한 과일과 야채를 넣으세요.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갖게 될 것이다.




운동할 때는 다음 단계로 가.


나이가 들수록 몸이 튼튼해지기 위해서는 더 많은 운동이 필요할 것이다.


일주일에 4~5일씩 30분간 심혈관 활동을 한다.


일주일에 두 번 강도 운동으로 바꿔라.


여러분의 몸은 건강하게 지낼 것이고, 노화와 관련된 수많은 다른 문제들을 피할 수 있게 도와줄 것이다.




나이가 들면서 집은 안전과 안식처로 변한다.


너의 공간을 네 것으로 만들어라; 나쁜 날 후에 집에 오는 것이 더 편안해질 것이다.


여러분의 집은 여러분이 안전하고, 편안하고, 편안하다고 느끼는 장소가 되어야 한다.




나이가 들수록 소중한 시력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나이가 들면서 시력 감퇴가 어느 정도 불가피하지만 정기적인 안과 검진, 검진 등을 통해 눈에 해로운 안과 질환을 예방하는 데 선제적으로 나설 수 있다.




비관론자들을 버리고 낙관적이고 친구나 지인들을 격려하는 것으로 자신을 둘러싸라.


너를 자주 웃게 만드는 친구들도 너를 더 어려 보이고 느끼게 해.


친구들과 어울려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라, 다운로드를 하는 친구들이 아니라.




호르몬을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는 것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중요한 노화 방지 전략이다.


호르몬 불균형은 불면증, 체중 증가,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러한 불균형은 우리의 노화의 영향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나이가 들수록 호르몬 수치를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황금기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항상 스스로에게 감사하라! 이제 어느 때보다도 마음을 따라 세상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


새롭고 흥미로운 인생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시고, 앞으로 다가올 모든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이것은 네가 항상 하고 싶었던 일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어.


이러한 제안들은 여러분이 더 건강하고 행복해지도록 도울 것이고, 그래서 여러분은 가능한 한 행복하게 남은 인생을 살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