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숨쉬는 데 도움이 되는 천식

카테고리 없음

by 팽이양날 2020. 6. 16. 01:34

본문


숨쉬는 데 도움이 되는 천식



천식을 앓고 사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다음의 정보는 천식에 대처하는 것을 조금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다음 몇 단락은 천식으로 당신의 삶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줄 조언들로 가득 차 있다.




천식을 앓는다면 무슨 수를 써서라도 담배를 피우고 증기와 향수에 노출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모든 담배 제품에서 멀리 떨어져서, 특히 공장에서 해로운 연기나 증기에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적용하는 직업을 신중히 고려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천식 환자라면 절대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이 필수적이며, 이미 피웠다면 가능한 한 빨리 담배를 끊어야 한다.


흡연은 누구에게나 좋지 않지만 천식을 앓는 사람들에게는 더 나쁘다.


천식 발작을 막기 위해 폐가 제 기능을 해야 하는 산소 공급을 차단한다.




천식을 앓고 있는 사람이고 알레르기 증상과 관련된 지속적인 발작이 있는 경우 장기적 효과를 볼 수 있는 약이 주사가 가능하다.


오말리주맙이라고 알려진 항체 약은 알레르기와 관련된 천식 발작에 대항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에게 물어봐



당신의 가족 모두에게 매년 독감 예방 주사를 맞도록 요청하라.


천식이 있다면 호흡기 감염을 피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손을 자주 씻고 매년 예방접종을 받는 것과 같이 병에 걸리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천식을 앓는다면 식단에 비타민 E와 비타민 C가 적절히 들어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들은 폐의 기능을 증가시키고 천식의 전반적인 증상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


당신은 이러한 비타민들을 음식이나 보충제로부터 얻을 수 있다.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도 면역력을 높여 천식 발작을 예방하는 좋은 방법이다.




네 가지 이상의 다른 종류의 청소용품을 집에 사용하는 것은 천식 발작과 관련된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것을 예방하는 좋은 방법은 유기농, 비화학 세척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다.


이 천연 제품들은 흡입할 때 안전하다.




만약 당신이나 가족 중 누군가가 천식을 앓고 있다면, 모든 가족들은 매년 독감 예방 주사를 맞아야 한다.


매년 독감 예방 주사를 맞음으로써 독감 감염이 발생하기 전에 예방하십시오.




천식이 유발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천식을 피하거나 신속하게 치료할 수 있다.


천식을 경험하는 사람들은 애완동물 비듬, 연기, 꽃가루와 같은 흔한 것들에 민감하다.


심한 발작은커녕 사소한 천식 증상까지 일으키는 요인을 피하도록 특별히 노력한다.




여행 중에 항상 구조 약물이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행할 때 가끔 생각보다 몸에 무리가 가는 경우가 있어 천식 발작을 일으키기 쉽다.


도로 위에서 주변 환경에 영향을 주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며, 이것은 증상 악화나 공격 유발의 또 다른 기회다.




여기의 정보는 천식을 더 잘 통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천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천식을 다루기 위해 현명하고 사전 예방적인 노력을 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건강하고 활동적이며 만족스러운 생활방식을 즐기는 것이 꽤 가능하다.


위 기사의 조언이 당신이 그것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